고객 | - 직접 방문 (수시)
- 고객 초청 프로그램 (수시)
- 고객 불만 처리 프로세스 (상시)
- 고객만족도 조사
| - 상생협력 가치 창출
- 지속성장가능 신기술 확보
- 공정한 성과 평가와 보상
- 불공정거래 방지
- 협력사 소통 및 역량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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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성원 | - 인트라넷
- 사내 방송 및 뉴스레터
- iCON (사내 소통 메신저)
- CEO-구성원 대화 및 간담회
- 노사협의회
- Roh's Kitchen (CEO와 구성원 간 오찬 프로그램)
| - 공정한 성과 평가 및 보상
- 역량개발
- 다양성 기반의 기업 문화
- 일과 삶의 균형 유지
- 일하는 방식의 혁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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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주, 투자자 | - 주주총회
- 투자설명회, 실적 발표회
- 1:1미팅, E-mail·전화 상담
- 사업보고서, 연차보고서 공시
| - 이사회 중심의 주주 친화적 투명경영 강화
- 지속성장가능 신기술 확보
- 대내외 리스크 관리 대응
-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확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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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역사회 | - 사업장별 지역단체 간담회
- 사업장 인근 지역 주민자치위원회 및 지역 위원회
- 인근 지역 복지시설 및 단체 운영위원회 참여
| - 협력사 소통 및 역량 강화
- 기업가치 증가
-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확대
- 불공정거래 방지
- 대기오염 및 환경오염물질 배출 최소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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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사 | -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
- 동반성장심의위원회 운영 (수시)
- 협력사 CEO 대상 동반성장 세미나 (연중 2회)
- 구매상담회 참석 (연중 4회)
-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 지원
- 동반성장 펀드 지원
| - 상생협력 가치 창출
- 지속성장가능 신기술 확보
- 공유인프라 통한 성장 지원
- 협력사 소통 및 동반성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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